전체보기
(*.200.183.140) 조회 수 10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title_03.png
2019년 9월 26일(목)
Vol. 57
 
 <    한인회 소식    > 

● 홍콩한인회 홍콩한인여행사협의회와 간담회 개최

07.jpg

 

홍콩한인회(회장 김운영)는 지난 9월 12일 침사추이 서라벌 식당에서 홍콩한인여행업계 대표들을 초청하여 간담회를 가졌다. 최근 이어지고 있는 홍콩의 대규모 시위로 관광업과 소매업이 큰 타격을 받고 있고 홍콩한인여행업계도 심각한 어려움을 겪고 있어 홍콩한인회에서는 홍콩한인여행사협의회(회장 신동혁) 대표들, 쇼핑센터 대표들 및 투어가이드들의 어려움을 직접듣고 위로하기 위하여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내용보기

 

 

● 한국농아인스포츠연맹 홍콩한인회 방문

06.jpg

 

지난 9월 20일 홍콩한인회(회장 김운영)는 한국농아인스포츠연맹과 11월1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제9회 아시아태평양농아인경기대회 지원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회의를 가졌다.

류병훈 부회장은 한국농아인스포츠연맹을 환영하며 아태대회에 참가하는 한국선수단의 선전과 안전을 위해 총영사관, 문화원, 한인회, 체육회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할 것을 약속했다.

>>>내용보기

 

 

● 이동섭 마카오 한인회장 홍콩한인회 사무실 방문

01.jpg

 

지난 9월 17일 이동섭 마카오 한인회장이 홍콩한인회(회장 김운영) 사무실을 방문했다. 홍콩한인회 류병훈 부회장, 배기재 부회장, 조성건 토요학교장은 마카오 한인회장으로서 처음으로 홍콩한인회를 방문한 이동섭 회장을 환영하고 홍콩한인회와 마카오한인회의 교류방안을 의논하였다. 

>>>내용보기

 

 

● 홍콩한인회 사물놀이회 후원

02.jpg

 

지난 9월 24일 홍콩한인회는 사물놀이회원들의 학부모들을 만나 활동증명서와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김운영 한인회장은 전달식을 가지며 사물놀이회가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한인회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줄 것을 부탁했다.

현재 사물놀이회는 18명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    홍콩한인70주년  소식  >

● 홍콩 한국지상사 협의회 홍콩한인70주년행사 후원

03.jpg

 

지난 9월 23일 지상사협의회(고종섭 회장)가 홍콩한인70주년행사에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고종섭 회장(대한항공 홍콩지점장)은 김운영 한인회장에게 모금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홍콩한인회70년사 발간과 홍콩한인70주년기념행사를 축하하고 뜻깊은 행사가 되도록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약속하였다.

>>>내용보기

 

 

● 한인체육회 홍콩한인70주년행사 후원

04.jpg

 

한인체육회가 홍콩한인70주년행사에 HK$15,000을 기부했다. 지난 9월 23일 서민호 체육회장은 한인회 김운영 회장, 배기재 부회장을 만나 후원금을 전달하며 홍콩한인70주년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한인체육회에서 홍콩한인70주년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 홍콩한인70주년 기념인터뷰

05.jpg

 

 

홍콩한인회는 홍콩한인70주년 기념행사를 준비하며 이순정 고문님으로부터 지난 홍콩한인의 삶을 돌아보는 인터뷰를 준비했습니다.

>>>인터뷰동영상보기

 
 
 
Copyright © 2017-2019 Korean Residents Association Hong Kong Limited., All rights reserved.
본 뉴스레터는 홍콩한인회 회원 및 수신에 동의한 분께 전달됩니다.
한인회 우편주소: Unit 1212, 12/F, Cosco Tower, 183 Queen’s Road Central, Sheung Wan, H.K.
뉴스레터 구독신청, 수신거부, 기사제공 문의 : news@kra.hk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