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한인여성회, <KWA 회원의 밤> 성황리에 마쳐

by 뉴스레터 posted Dec 17,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홍콩한인여성회(회장 임미정)는 지난 12월 6일 센트럴에 위치한 차이나 클럽(China Club)에서 <KWA 회원의 밤-디어 마이 레이디>를 개최했다.

 

Resized_1544883732961.jpg

 

최근 몇 년간 홍콩한인여성회는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 활동을 펼쳐왔는데, 그 어느 때보다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따뜻한 격려로 성황을 이루었다.

 

<KWA 회원의 밤>은 그동안 여성회 회원들이 홍콩한인여성회 활동에 보내준 큰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회원의 밤은 임미정 회장의 감사와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회원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와 게임은 물론, 경품 추첨 순서로 진행되었다. 경품으로는 여성회의 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업체와 주변인들의 후원으로 다이아몬드, 최신 휴대전화, 왕복항공권, 브랜드 화장품, 미술품 및 상품권 등 여느 행사보다 풍성하게 준비되어 눈길을 끌었다.

 

Resized_1545034955151.jpg

 

홍콩한인여성회를 처음 설립한 장은명 고문은 끝인사를 통해,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권하며 앞으로의 여성회 활동이 기대가 된다'는 덕담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홍콩한인여성회는 올해 처음 개최한 2018년도 <KWA 회원의 밤-디어 마이 레이디>을 시작으로 매년 회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회원의 밤을 개최할 계획이다.

 

글) 김윤선(홍콩한인여성회 이사)
사진) 홍콩한인여성회 제공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