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즐겁게 뛰고 땀을 흘리며 함께 호흡하는 동안 운동장에 모인 사람들은 모두 하나가 되었다.
지난 11월 4일 홍콩한인회(회장 장은명)와 홍콩한인체육회(회장 서민호)가 공동주관한 2017 한마음 체육대회는 이름 그대로 모두가 한마음이 되는 축제의 장이었다.
축구, 달리기, 피구, 발야구, 댄스공연과 강습까지 이날 펼쳐진 경기와 프로그램이 모두 끝날 때까지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가한 400여 명의 한인가족과 유학생들 사이에 남녀노소, 세대차이 따위는 없었다. 하루 내내 홍콩의 한인들이 한마음으로 똘똘 뭉친 이번 행사는 전국체전에서 홍콩한인의 위상을 드높인 참가선수들의 시상식과 행운권 추첨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날 행사의 숨은 주인공은 프로그램 진행 및 도시락 나눠주기, 행사용품 나르기 등과 같은 굳은 일을 도맡아준 12명의 유학생 도우미들이었다.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홍콩한인회 장은명 회장은 오랜 시간동안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후원한 여러 기관/단체들, 특히 홍콩한인유학생 총학생회와 숨은 주인공들, 그리고 많은 후원을 아끼지 않은 삼성전자, LG전자, 대한항공, 아시아나 등 모든 기업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청명한 가을 하늘보다 더 아름다운 한마음이 눈부신 하루였다.
|